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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상생활에서의 Tips


ㆍ가능한 얇은 옷을 겹쳐 입고 필요할 때마다 옷을 벗      을 수 있도록 하여 체온을 유지합니다.

ㆍ찬물을 가지고 다닙니다.

ㆍ잠에서 자꾸 깬다면 침실의 온도를 낮추고, 휴대용

   선풍기를 가지고 다닙니다.

ㆍ자기 전에 미지근한 물로 샤워를 합니다.

ㆍ베개 밑에 아이스 팩을 넣거나 자는 중간 베개를

   뒤집어 차가운 면이 닿도록 합니다.

ㆍ자기 전 주변에 시원한 물이나 바로 갈아입을 잠옷

   을  준비해 둡니다.

ㆍ잠자리가 축축해지면 다른 곳으로 옮겨서 수면을

   이어갑니다.

ㆍ운동을 꾸준히 합니다. 처음에는 열성홍조가 심해지    는 듯 하지만 적응되면서 점차 좋아집니다.

ㆍ복식호흡을 합니다. 코로 숨을 들이마시고 배를 최       대한내밀어, 뱉으면서 배를 집어 넣습니다. 1분에         6-8회 정도 반복합니다.